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대상 교육솔루션 부문 대상 수상

안녕하세요. 터치클래스입니다!

기쁜 소식을 전달해 드립니다😊

지난 12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대상에서 터치클래스가 교육솔루션 부문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1995년에 제정된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대상은 국내 HRD 분야의 발전과 교육 문화 진흥에 기여한 기업, 교육기관, 연수원, 교육전문가 등에 수상하는 국내 HRD 분야 최고의 상으로 ▲인적자원개발종합대상 ▲교육기관대상 ▲교육프로그램대상 ▲특별공로상 ▲CHO대상 ▲교육솔루션대상 ▲우수논문대상 ▲명강사대상 등 8개 부문을 수상합니다.

터치클래스는 교육솔루션대상을 수상하였으며, 독창적이고 우수한 기술로 편리성과 실용성을 갖춘 학습자 중심의 플랫폼을 연구 개발하여 자기주도학습과 교육 서비스의 활성화에 지대한 공헌을 했다는 점을 높게 평가 받았습니다.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대상 교육솔루션 부문 대상을 수상한 뉴인 김수영 이사(가운데)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앞서 터치클래스는 교육부 주최 제 16회 에듀테크 우수기업 콘테스트에서 솔루션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다양한 대회, 시상식에서 솔루션의 우수성을 인정 받아 왔습니다.

앞으로도 교육 담당자, 학습자 모두가 만족하는 교육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터치클래스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